직분자 선출을 위한 투표를 진행합니다. 먼저 장로 후보자 신임을 위하여 3월 5일 금요일과 6일 토요일, 이틀에 걸쳐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를 실시합니다. 온라인으로 투표하시기 원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금요일 아침에 각 목자님들을 통하여 나누어 드리는 링크를 따라 들어가셔서 간단히 계정을 가입하신 후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성도님들께서는 다시 가입하실 필요 없이 바로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광고에 이어서 영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현장 투표를 하실 성도님들께서는 금요일과 토요일 중 교회에 방문하셔서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교인 중 세례교인 이상이 투표 자격을 갖습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무기명 투표로써 익명이 보장됩니다.
– 현장 투표의 경우 교회 직인이 찍혀있는 용지만 유효합니다.
장로 후보자 안내
장로 후보자로 전문성 안수집사님이 공천 받으셨습니다. 전문성 안수집사님은 1969년생으로 1990년에 세례를 받으시고 2011년에 한국의 푸른 우리교회에서 안수집사 임직을 하신 후 캐나다로 오셔서 2011년도에 헤브론 교회에 등록하셨고 2014년도에 본 교회 안수집사로 취임하였습니다. 주향기 목장의 목자로 섬겨주시며 교무부와 방송부, 전도부의 부장으로 다년간 사역하고 있습니다.
장로 후보자에 대한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투표를 하실 성도님들 께서는 홈페이지 가입 하신 후 투표에 참여 하여 주세요. 투표는 금요일 (3월 5일) 아침 9시 30분부터 현장과 온라인 동시에 시작됩니다. 온라인의 경우 3월 7일 주일 아침 9시까지 자유롭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장로 투표 기준 안내
저희 헤브론 교회가 21년째 접어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믿음과 덕을 겸비한 책임감 있는 직분자들을 많이 세워서 하나님의 교회가 좀 더 든든하게 자라가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 줄 믿습니다. 사실 2020년 3월 봄노회에서 청원 허락을 받고 계획하였던 일이었지만, 갑작스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계속 미루다가, 만기가 되는 2021년 3월 16일(화) 이전에 장로투표를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안수집사와 권사투표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기에 4월에서 5월 경에 진행합니다.) 아직도 팬데믹 상황이라 많은 수의 일꾼들을 세우는 데는 아직 어려움과 한계가 있기에 일단 최소한의 인원을 선출하고, 내년(2022년)도에 더 많은 준비된 일꾼들을 세우려고 계획하며 기도중에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미주한인 예수교장로회 총회헌법과 헤브론 교회 내규를 참고하여올 해 당해가 제시한 장로 공천자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디모데전서 3장 8~13절)
- 임직 받은지 3년 이상된 본 교회 안수집사를 우선하며, 헤브론 교회 협동장로로 임명 받은지 3년 이상된 사람으로써 본 교회 목자나 사역부서에서 다년간 성도들을 섬기며, 영혼 구원하는 일을 힘쓴 자.
- 성수주일과 예배생활, 십일조와 헌금생활, 봉사생활에 있어서성도들의 모범이 되는 자.
- 신앙의 인격과 착한 성품으로 교인들의 인정과 칭찬을 받는자.
- 성경의 가르침과 당회와 담임 목사의 목회방침에 적극적으로순종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되는 일에 충성하는 자.
- 본 교회의 필수 교육과정과 지도자 교육 훈련과정들을 성실하게 이수한 자.
- 특별한 상황이 없는 한, 온 가족이 본 교회에 출석 봉사하는자.
이러한 기준에 의거하여 당회의 공천에 따라 세례교인 중 과반수 이상의 참여하에, 투표 참여자 3분의 2이상의 찬성을 얻음으로써 피택됩니다. 피택된 장로는 6개월간 장로고시를 준비하여 가을(9월) 정기 노회 때(성경, 소요리문답, 교회 정치, 권징조례, 예배모범, 일반상식, 면접) 7과목의 장로 고시에 합격해야 교회에서 안수식을 할 수 있습니다.